UN 김정훈이 전 여자친구와의 피소에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어떤 일이 있었고, 피소는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논란의 중심에 있는 김정훈 스토리의 전말은 김정훈과 연인관계 였던 전 여자친구에게 김정훈이 주어야 하는 임대차보증금 잔금에 대해서 청구하는 내용의 소장을 제출했다는 것입니다.
좀 더 자극적인 보도자료 내용들을 보면 전 여자친구는 소장을 통해서 임신을 했었고, 출산을 두고 김정훈과 관계 갈등이 깊었으며,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합니다.
일단 임신중절이라는 말은 임신을 중간에 그만두라는 말. 즉 낙태를 권유했다는 것이죠. 이로 인해서 김정훈은 거의 연예계 생활은 어려울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종용은 설득하면서 달래서 권했다는 뜻으로, 낙태를 설득했다는 뜻으로 볼 수 있죠. 깊숙한 사연이 있을 수 있겠지만 누가 보더라도 김정훈의 이번 논란은 쉽게 피해갈 수 없습니다.
최근 미투, 빚투 등 과거의 행동으로 인한 연예인, 정치인, 교수 등의 유명인들의 몰락으로 이어지면서 가수 UN의 김정훈이 어떻게 대처를 할지 주목과 충격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에 김정훈의 소속에서는 확인중에 있고,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뜻을 보였습니다.
만약 이번 보도자료들이 사실로 밝혀지게 된다면 UN의 복귀는 어려워지지 않을까라는 예측이 됩니다. 마음 같아서는 사실이 아니라서 UN의 목소리를 꼭 듣고 싶네요. (김정훈 80년생) #김정훈